탈모 치료 for Dummies
탈모 치료 for Dummies
Blog Article
먼저 병원에 방문해서 본인의 두피 상태와 탈모 여부 등을 정확히 검사를 받아볼 것을 권장합니다. 초기 탈모로 진단을 받게 되면 탈모약을 먹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데, 탈모약의 부작용 등으로 걱정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의사선생님께서 제일 먼저 복용하는 약이 있는지 확인하셨고 비타민과 핀페시아 모두 복용하지 말라고 하시더군요.
핀페시아
바르는 미녹시딜은 국내에서도 의사의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다. 바르는 약은 마이녹실, 커클랜드 미녹시딜, 스칼프메드, 로게인폼 등이 있다.
탈모 전문가가 핀페시아와 핀주브를 추천할 때, 환자의 개별적인 상황, 약물에 대한 반응, 부작용 경험, 생활 습관, 예산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가장 적합한 치료 옵션을 선택하도록 도와줍니다.
제 개인적인 복용 후기 이므로 참고만 해주시고 정확한 처방과 의학 상담은 병원을 방문하셔서 의사선생님과 진행하셔야 합니다.
무리한 다이어트, 수술, 출산, 영양결핍 등 외부 요인에 의해 갑작스럽게 발생하기도 한다. 이를 휴지기 탈모라고 한다. 대부분 갑자기 발생하며, 원인이 사라지면 자연적으로 회복되는 사례가 많다.
전문가 도움 받기: 정확한 탈모 진단 및 치료 계획 수립, 지속적인 관리 및 상담을 위해 전문의의 도움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님 아이폰 사용 중이시라면 건강앱에서 투여 중인 약을 설정해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탈모에는 두피상태,청결도 굉장히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만약 두피 상태이상이 탈모의 원인일 경우 가장 빨리 효과를 볼 수 있는게 '샴푸' 겠죠? 그래서 탈모샴푸는 꾸준히 사용하는 편입니다 ^^
하지만 개인의 상태에 따라 결과는 다를 수 있으며, 유지 관리를 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속된 말로 ‘땜빵 생겼다’고 표현하는 탈모 양상입니다. 머리 중간중간에 동전 정도 크기의 대머리 반점이 생깁니다. 머리카락 뿐만 아니라 눈썹이나 수염에도 생길 수 있습니다.
영양이 풍부한 식단은 도움이 되지만, 유전적 요인이나 스트레스 등 다른 요인도 고려해야 합니다. 균형 잡힌 식단과 함께 건강한 생활 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핀페시아직구
= 미녹시딜이 두피혈관 확장제 입니다. 미녹시딜은 먹는약과 외용제가 있는데 경구약의 경우 혈압치료제로 사용되고 외용제가 탈모치료시 사용 됩니다.
그러나, 호르몬과 관련된 약이기 때문에 가임기 여성이 지속적으로 섭취 또는 만지는 경우에도 기형아를 유발할 수 있다고 하니 특별히 조심해야 한다. Report this page